북한을 위한 기도 운동 (4)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2021. 12. 1. 15:28소식전해요/북한을 위한 기도 '40일간의동행'

 

우리 민족의 사명은 북녘동포를 위해 중보하는 것입니다.

샘복지재단은 북녘동포를 먹이고, 입히며, 치료하여 생명을 살리는 일에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국교회와 후원자의 사랑의 수고와 헌신이 있었기에 맡겨진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 마음에는 채워지지 않는 갈급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다스리는 북녘 땅이지만, 그리고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북녘동포들이지만, 좌우를 분별치 못한 니느웨성 사람들과 같기에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더 알리고, 외쳐야 함에도 분단의 경계를 넘지 못한 채 남북한의 대립과 갈등은 지속되었고, 보이지 않는 영적전쟁은 더 치열하게 부닥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북한동포들의 현실적 어려움을 도와주는 것은 꼭 필요한 일이지만 완전히 채워지지 않았던 갈급함은 중보 기도로써 이겨내고자 합니다.

 

북한을 위한 기도운동 시리즈 소개합니다.

샘복지재단의 후원자님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와 성도님이 언제나 어디서나 북한을 위해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시리즈로 기도카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북한을 위한 기도운동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매월 같은 기도제목으로 각자 주어진 시간에 기도함으로써 끊임없이 한가지 소망, 하나의 부르심으로 기도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기도로 북한동포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진정한 기쁨과 평안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도하는 한 사람이 기도하지 않는 한 민족보다 더 강하다’라고 한 종교개혁가 존녹스의 고백처럼 북한을 위한 중보를 멈추지 않는 것은 통일선교 전략입니다. 끊임없는 기도의 응답은 북녘동포를 살리는 일이 될 것입니다. 기도후원자로 함께 해 주세요.

 

 

 

 

우리가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것은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북한을 이야기 할 수 있지만, 나의 가치관과 사고방식, 경험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시각과 마음으로 북한을 품어내야 하는 기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마다 우리의 기도가 남북한의 축복의 통로가 되고 북한을 변화시키는 시작이 됩니다. 또한 두세 사람의 기도하기 시작할 때, 복음적 통일을 이루는 하나님의 역사는 만들어지게 됩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무릎으로 중보하여 기도함으로써 북녘동포를 살리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임을 알게 됩니다.

 

기도카드는 성경책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엽서크기여서 언제 어디서나 기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북녘동포의 구원을 위해 중보하는 것입니다. 지금 바로! 기도후원자로 신청하고 시작하세요~

 

 

북한을 위한기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