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간의 동행 5일차 기도영상

2024. 2. 19. 05:00소식전해요/북한을 위한 기도 '40일간의동행'

 

40일간의 동행 5일차 기도영상입니다.

'평화 통일을 이루어 우리 모두에게 유익람이 되게 하소서'

 

 

DMZ(비무장지대)는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한 중요한 상징이자 요충지 입니다. 비무장지대의 황량한 평야와 분단의 잔해를 통해 남북 간의 화해와 통일을 소망하며, 우리 모두에게 유익한 통일의 가치를 확인해봅시다.

 

  • 황량한 평야: DMZ는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의 풍경으로서, 그 경관은 황량하면서도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평야는 한반도의 분단과 갈등을 상징하며, 동시에 통일을 향한 미래의 희망을 담고 있습니다.

  • 분단의 잔해: DMZ는 한반도 분단의 잔해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곳입니다. 전쟁의 상처가 남아있지만, 이곳에서도 평화의 희망이 자리하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 자연의 아름다움: DMZ는 생태적으로 매우 풍부한 지역으로서, 다양한 생태계와 풍부한 자연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평화로운 통일이 이루어졌을 때 얻을 수 있는 보상 중 하나일 것입니다.

샘복지재단의 '40일간의 동행'은 2018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는 사순절 캠페인으로, 북한 동포를 위해 기도하고 사랑을 실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북한 동포를 위한 지역별, 주제별, 사역별, 분야별 기도주제와 한반도 평화와 통일,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를 이어나가면서 저금통 모금으로 사랑을 실천해왔습니다.

 

정치적, 이념적 갈등과 차이를 넘어 복음적 관점에서 북한 동포를 위해 기도해야 하는 것은 한국 교회와 성도의 사명입니다. 작은 촛불 하나가 큰 불을 일으키듯이, 한반도 평화와 통일 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의 손길이 복음적 통일이 이루어지는 그 날까지 끊임없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40일 기도동행 영상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북한 동포를 위해 복음적 관점에서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40일간의 기도동행 영상 1일-40일
 

40일간의동행

샘복지재단 '40일간의 동행'은 북한 동포를 위해 기도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은 2018년부터 매년 한국 기독교 초기선교, 북한 동포, 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한 하나됨 등 다

www.youtube.com

 

  • 샘복지재단 '40일간의동행'
 

40일간의동행 샘복지재단

40일간의동행 기도책자와 저금통 신청하면 보내드립니다. 사순절, 고난주간, 부활절을 하나님 나라와 통일을 위한 40일간의 동행으로 함께 해요.

samcare.campaignus.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