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것이 참 많습니다.

2023. 11. 28. 17:17소식전해요

 

 

길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것이 참 많습니다.

특히, 가난과 전쟁 그리고 고립과 억압으로 눌린 아이들에게는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추우면 더 배 고프고 힘들어지는데 아직 어리고 연약한 아이들에는 너무나도 힘든 일입니다.

이 아이들이 우리에게 기댈 수 있도록 희망이 되어 주세요. 온전한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세요.

지극히 작은 자 한 아이에게 천하보다 귀한 소중한 존재임을 알게 하는 일은 어렵지 않습니다.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는 것, 나그네가 되었을 때에 영접하는 것, 헐벗었을때에 옷을 입히는 것, 병들었을 때에 돌아본다면 우리를 통해 이 아이들이 천하보다 귀한 존재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작은 실천으로 아이들의 생명을 지켜주세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눠주세요!

샘복지재단의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은 100% 전액 사업비로 사용됩니다.

 


샘복지재단은 1997년 기독교 정신으로 설립된 보건 의료 비영리단체입니다. 남북이 하나되는 그 날까지 북한 동포를 먹이고, 치료하여 생명을 살리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며,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조건없는 사랑으로 아가페 정신과 인도적 지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샘복지재단

샘복지재단은 기독교 대북지원 NGO입니다. 인도적 대북지원으로 북한 동포를 돕고, 북한 병원을 세웠습니다. 또한 소외된 한민족 동포를 돕습니다. 북한 동포 돕기과 기도운동으로 함께 참여하

samcare.campaignus.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