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나기캠페인 북한꼬마, 사랑을 입다

2021. 10. 27. 10:26소식전해요

2021 겨울나기 캠페인

'북한꼬마, 사랑을 입다'

 

올해도 북한꼬마가 후원자님의 따뜻한 사랑을 입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코로나19와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북한 주민들의 삶은 이전보다 더 고립되었으며, 긴급한 인도적 위기 상황에서 식량, 보건, 기후변화의 위협은 북한 주민의 삶을 고통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인도적 지원마저 쉽지 않지만 '준비된 기다림'으로 가장 신속하게 북녘동포를 도울 수 있도록 '북한꼬마, 사랑을 입다' 겨울나기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샘복지재단은 매년 ‘북한꼬마, 사랑을 입다’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북한 어린이들에게 방한용품과 영양 식품 등 인도적 대북지원을 진행했습니다. 매년 그랬듯이 올해도 북녘동포를 돕는 일은 우리의 마음처럼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남북관계와 코로나19로 예측할 수 없는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고 있어 더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도 북녘 동포들을 돕는 일은 주저할 수 없습니다. 어렵고 힘들수록 북한 주민들의 삶은 더 고립되고 소외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찬바람이 불어옵니다. 추우면 더 배 고프고, 아픔도 더 커집니다. 우리보다 길고 긴 추위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건 끝까지 안아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나긴 한파에 체온을 올리고,

영양부족으로 인한 면역력을 높이고,

감염병 위협으로부터 질병 발생을 낮출 수 있도록

북한 꼬마를 우리 품에 꼬~옥! 안아주세요.

변함없이 언제나 북녘동포를 돕는 일에 준비된 샘복지재단은 올해도 '북한꼬마, 사랑을 입다' 겨울나기 캠페인으로 북한 꼬마의 추운 겨울을 꼭 안아주려고 합니다. 함께 해 주세요.

샘복지재단 드림

https://samcare.campaignus.me/2122campaignwin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