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마음으로 북한의 문을 두드려라'

2023. 9. 20. 10:49소식전해요

샘복지재단과 광주제일교회(담임목사 권대현)는 6월 11일부터 6월 25일까지 '하나님의 마음으로 북한의 문을 두드려라'라는 주제로 북한 선교 주간 연합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연합행사에는 북한에 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평화와 통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와 참여가 이루어졌습니다. 행사 기간에는 북·중 국경 사이를 흐르는 두만강 건너의 북한 모습과 대북지원 과정을 촬영한 사진과 북한 주민들의 생활 물품전시를 통해 북한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북한을 위한 기도 후원 신청과 12가지 북한을 위한 기도제목을 담은 기도 카드를 가져가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대북지원을 준비하고 참여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광주제일교회 두드림 선교팀에서 사역 헌금을 후원해주셨고, 성도들은 마스크와 붕대 물품과 기도 후원 신청으로 함께 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한국 교회가 차갑게 식어버린 남북관계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믿음을 광주제일교회를 통해 한 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되어 참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샘복지재단은 앞으로도 교회와의 연합사역을 통해 효과적인 북한 사역의 모델을 제시하고, 남북 모두 생명을 치유하여 생명을 보전하는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일에 노력할 것입니다. 함께 해주세요.

 

(북한 사역 협력 및 문의 02-521-7366)

 

 

사단법인 샘복지재단

샘복지재단은 기독교 대북지원 NGO입니다. 인도적 대북지원으로 북한 동포를 돕고, 북한 병원을 세웠습니다. 또한 소외된 한민족 동포를 돕습니다. 북한 동포 돕기과 기도운동으로 함께 참여하

samcare.campaignus.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