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복지재단 7+8월 소식지 [사역 안내]

2008. 1. 3. 11:30뉴스레터

 

 

 

 

북한에서 하는 일

⊙영양제 공급

영양실조로 고통받고 있는 북한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발육부진, 기형아 출산, 전염병 등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오는 10월 평양 제약공장과 신의주 보급창고를 완공, 보다 효과적인 영양소 지원 사업이 가능토록 합니다.

 

⊙사랑의 왕진가방 보급

1만개의 왕진가방을 의료시설이 부족한 5천개 북한 지역보건소에 배급했으며(2004년) 소모된 의약품을 지속적으로 보충하고 있습니다.

 

⊙긴급구호

2004년 1,300여명의 사상자를 낸 북한 룔천역 폭발사고 현장에 가장 먼저 의료진을 파견해 북한주민들을 돌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국내외의 긴급상황 발생시 24시간 안에 달려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북한 밖에서 하는 일

⊙병원 및 진료소 운영

두만강과 압록강을 따라 중국 단동, 심양, 장백, 집안 그리고 러시아 우스리스크에 조선족 및 고려인을 위한 병원과 진료소를 설치,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우리 민족을 돌보는 동시에 북한 사역의 전초기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하는 방법

⊙월 1만원으로 '비타민 천사'되기

1회성 후원 보다는 적은 금액이라도 매월 꾸준히 후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 1만원이면 1명의 북한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1달간 필요한 비타민과 특별영양소를 전해주는 '비타민 천사'가 될 수 있습니다.

 

⊙기업 및 단체 후원

어떤 단체든 사랑의 왕진가방의 후원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모금팀(02-521-7366~8)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사랑의 왕진가방> 저금통 후원

교회 , 학교, 유치원 등에 사랑의 왕진가방 모양의 저금통을 나눠드립니다. 동전 하나하나가 모여서 생명을 살리는 기적을 체험해 보세요.

 

⊙단기의료봉사

중국에 위치한 사랑의 왕진가방 병원 및 진료소에서 의료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도 신청 가능합니다.

 

⊙박세록 총재 간증집회

북한을 향한 한결같은 마음으로 20년간 사역해온 박세록 총재(장로)의 생생하고 은혜 넘치는 간증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문의 (02)521-7366~8          www.samf.net

후원계좌 우리은행 985-028524-13-001(사단법인 샘복지재단)

---------------------------------------------------------------------------------------------------------------------------

압록강 위에 드리워진 철교 둘

하나는 6.25 당시 미군의 폭격으로 끊겼고

하나는 북한 신의주와 중국의 단동

두 나라의 땅 끝을 이어주는 보급로입니다.

 

단동의 고층건물은 날로 높이 자라가고

네온사인은 날로 더 찬란해지는데

건너편 북한은 아직 1950년도에 멈춰있는 듯 합니다.

 

그나마 이 다리는 북한에게 있어 마치...

동아줄과 같고, 수혈줄과 같습니다.

 

이 한 줄로나마 21세기까지 버텨주어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