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복지재단 2008년 9월 소식지] NEWS

2008. 9. 10. 16:06뉴스레터

 

 

북한 곳곳을 다니며 활약할 왕진가방 1만개 작업 완료!

8월4일~9일, 11일~16일, 18일~23일, 3차에 걸쳐서 총 72명이 북한을 마주한 중국 단동에서 북한 전역의 5,000개 진료소에 보내질 왕진가방 의약품 1만 세트를 포장하고 돌아왔습니다. 서울, 경기,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모임 팀원들은 귀한 여름 휴가를 반납하고 북녘 동포를 섬긴다는 마음으로 뜨거운 날씨와 불편한 환경 속에서도 겸손히 섬기고 돌아왔습니다. 축복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땀으로 완성하여 보낸 왕진이(왕진가방)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짜잔~ 사랑의 왕진버스를 공개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1억 4천만원)을 받아 마련된 단동복지병원 이동진료버스는 엑스레이 기기를 비롯한 각종 의료장비를 탑재한 최첨단 이동 진료버스로서 우리 의료진들이 이 버스를 타고 중국의 오지를 찾아다니며 사랑의 의술을 베풀 계획입니다. '사랑의 왕진버스'가 멈추지 않고 신나게 달릴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의 연료를 넣어주세요.

 

 

한서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자신보다 더 어려운 친구들 도와

"아이들이 이 기회로 자신들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배워서 좋은 시간이었어요."(서홍녀 팀장)

한서지역아동센터(원장 이은영)의 아동 25명은 지난 5월 중국 쓰촨성 지진 소식을 듣고 약 2개월 동안 정성껏 성금을 모은 저금통을 지난 8월 4일 전달해 왔습니다. 우리 착한 아이들을 축복해주세요.

 

 

주님나라 임할 때까지! 2008 선교한국 대회 참가

지난 8월4일부터 9일까지 안산동산교회와 한양대 안산캠퍼스에서 5박6일간 국내 최대 청년학생 선교대회인 '선교한국' 대회가 '주님나라 임할 때까지'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약 5,5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저희 샘복지재단은 선교단체 박람회 부스 운영으로 북방 의료NGO사역과 선교사역을 알리며 기도와 동참을 요청하였습니다.

 

 

후원이사회 주최로 열린 제8회 열린세미나

SAM후원이사회 주최로 제8회 열린세미나가 지난 8월28일 목요일 저녁, 서울영동교회에서 박세록 대표의 발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에는 후원이사님과 여러 성도님들이 참석하여 식사를 나누고 교제하고, ' SAM의 미래와 비전, Chapter 2'라는 제목으로 박세록 대표의 말씀을 들으며 북한과 우리 민족을 위해 중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선교사님들과 영성수련회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9월 29일~10월 1일, 선교사님들을 위한 제9회 영성 수련회가 '우리들교회'를 섬기고 계신 김양재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3일간 진행됩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 샘복지재단 정기기도회

북녘 땅과 압록강 국경에서의 샘복지재단 사역을 위한 중보기도회가 매월 첫 화요일 아침 6시30분, 저녁 7시30분, 서초동 샘복지재단 사무실에서 열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10월7일, 11월4일, 12월2일 아침 6시30분/저녁 7시30분

 

●매월 15일은 네이버 Give Day!

사이버머니인 콩을 클릭 몇 번으로 무료로 모아서 기증할 수 있습니다. 3,000원까지 쉽게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네이버 블로그:happylog.naver.com/sam)

 

============================특별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물품후원(기둥교회 - 담임목사 고신일)

특별사역후원(오곡교회 - 담임목사 이지성)

왕진가방 재보충(양광교회 - 담임목사 장석주)

단동복지병원후원(하동지역교회연합)

겨울용품후원(영니트 - 유선화 실장)

 

재활분야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중국단동복지병원에 뇌진탕, 뇌졸증 등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재활의학과 의사, 간호사, 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 등 간병봉사를 원하시는 분을 찾습니다.

선교사 및 자원봉사자도 일정기간 간병훈련을 받은 후 파송받을 수 있습니다. 헌신된 분들의 많은 연락 바랍니다.

Mail: samnetwork@hanmail.net   Tel:02-521-7366

 

인터넷에서 만나는 사랑의 왕진가방

● 다음 블로그 blog.daum.net/sam-f

● 네이버 블로그 happylog.naver.com/sam

● 싸이월드 미니홈피 town.cyworld.com/samf

 

 

이메일을 등록해주세요!

 

샘복지재단의 소식을 담은 e-뉴스레터를 매월 보내드립니다.

samnetwork@hanmail.net으로 신청해주세요.

반응형